2025년 11월 1일 토요일
제주 제주시 한경면 낙원로 47
🐜🐝
소개
🐜 계미현은 시인이자 기록활동가입니다. 개미, 희진이라고도 불립니다. 공민의 반짝이는 두 눈과 끝없는 이야기에 반해 청혼했습니다. 제주에서 공민, 캣니스, 프림, 로즈와 돌봄을 주고 받으며 두 번째 시집을 쓰고 있습니다.
🐝 공민은 글을 쓰고 번역하는 사람입니다. 성환으로 불리기도 하고, 꿀벌로 활동하기도 합니다. 전 세계를 윙윙 돌아다니다 지금은 제주에서 살아가고 있습니다. 공민은 계미현을 사랑합니다.
💍
본식
📍 계미현과 공민의 집
제주 제주시 한경면 낙원로 47
🕚 2025년 11월 1일 토요일
11:30 입장
12:00 본식
13:00 식전 칵테일
14:00 식사
15:00 피로연
18:00 작별 인사
🏡 작은 마당에서 진행되는 야외 결혼식입니다.
🏳️🌈 드레스 코드는 무지개 & 포멀입니다.
🍅 모든 음식은 비건으로 준비됩니다.
🎁 답례품으로 실크스크린 프린팅을 준비했습니다. 티셔츠, 천가방, 손수건 등 원하시는 천 소재의 물건이 있다면 가져와 주세요. 물건을 준비하지 못하신 분들을 위해 작은 공책을 준비해 두겠습니다.
🪿
브라이덜 버딩
📍 (미정)
탐조 장소는 정해지는 대로 이곳에 공지할 예정입니다.
🕘 2025년 10월 31일 금요일
9:00 모임
9:30 탐조
12:00 식사
14:00 결혼식에서 만나요!
💌 결혼식 전날, 탐조(Birding) 나들이에 초대합니다. 계미현과 공민이 사랑하는 제주도는 갈매기, 가마우지, 도요, 오리 등 다양한 물새들이 머무는 장소입니다. 멀리서 오신 손님들께 저희 삶의 일부인 탐조를 소개하고, 함께 산책하며 이야기 나누고자 마련한 시간입니다. 일정과 체력에 따라 자유롭게 참석 여부를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.
🥾 브라이덜 버딩에 참석하신다면...
🧚🏻
초대 손님께 드리는 안내
💐 RSVP
저희의 가장 각별한 친구이자 동료이시니 꼭 함께해 주시면 좋겠습니다. 무척 작은 규모의 결혼식이라 초대 손님 외 동반 입장이 어렵습니다만, 혼자 오셔도 반가운 얼굴을 여럿 만나실 수 있을 거예요.8월 31일까지 웹사이트 좌측(모바일은 상단)의 RSVP 버튼을 눌러 참석 여부를 알려주세요. 차량 지원 등 결혼식 준비에 도움이 됩니다.
🚐 차량 지원
브라이덜 버딩과 본식 당일 아침, 공항이 있는 제주시에서 탐조대와 예식장까지 차량이 제공될 예정입니다. 차량 이용이 필요하신 분께서는 RSVP시 체크해 주세요.🚖 주차
예식장 내에는 별도의 주차 공간이 마련되어 있지 않으나 인근 갓길에 주차하실 수 있습니다.✉️ 문의
사진과 우정
ⓒ 한오하와 박이영글